기존에 다른 브랜드의 스팀다리미를 사용하다 고장이 나서 사이즈가 작으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팀다리미를 알아보다 홈플래닛 MW-801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 와이셔츠나 바지를 매번 다림질을 하진 않지만 가끔 사용하는 편이라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았고 기존에는 세워서 사용하는 스팀다리미로 보관 공간을 많이 차지하여 작은 사이즈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.
구성품
가격
25,990원으로 온라인에서 구매하였습니다.
본체
- 홈플래닛 핸디형 스탠드 스팀다리미로 정식 모델명은 MW-801이다.
- 제품 중량 - 0.87kg으로 매우 가볍다
- 정격 입력 - AC220V, 60Hz, 1500W로 전기 소모량이 크지 않다
- 제품 규격 - 160 X 113 X 276mm
- 품질보증기간 - 최초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
물통
- 본체와 분리가 가능하며 물통용량은 280ml이다.
브러시
브러시는 직물브러쉬, 섬유 브러시로 나뉩니다.
- 직물 브러쉬 - 커튼, 소파 등 세탁이 어려운 제품들을 직물 브러시로 다림질이 가능합니다.
- 섬유 브러시 - 니트, 모직 같은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제품들을 브러시를 이용해 옷감이 상하지 않게 스팀 다림질이 가능합니다.
파우치
제품의 사이즈가 작아 파우치에 담아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고 편하다.
A/S
AS는 최초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이며, 고장 사유에 따라 AS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.
사용방법
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했습니다.
1. 물통을 분리하여 물통에 표시되어 있는 선까지 물을 채워준다. 물통 분리 방법은 양쪽의 분리 버튼을 누른 뒤 바깥쪽으로 당기면 분리할 수 있습니다.
2. 물이 들어있는 제품의 전원 버튼을 누른 후 15초 정도 예열을 합니다. (예열 중에는 파란색 불이 깜빡여서 예열 중임을 알려준다.)
3. 순간 스팀 분사와 연속 스팀 분사로 사용 가능합니다.
3-1. 연속 스팀 분사를 사용할 경우 스위치를 아래로 내려 연속으로 스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4. 옷의 종류에 따라 구성되어있는 액세서리를 장착하여 스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5. 사용 후 물통에 물을 제거한 후 보관합니다.
사용후기
- 보관이 매우 편리했습니다. 매번 사용 후 파우치에 담아 보관하지 않았지만 부피가 작아 드라이기처럼 관리했습니다.
- 기존에 사용하던 스팀다리미는 자체의 부피가 컸기 때문에 제품을 옮기거나 좁은 공간에서 사용이 힘들었지만 분무기처럼 들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좋았습니다.
- 한번 충전으로 5벌 정도의 옷을 스팀 다림질을 할 수 있었으며 연속 분사를 사용해 사용이 편리했습니다.
- 가격 대비 가성비에 만족합니다. 여행용이나 가정에서도 간단하게 사용 하 실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.
https://link.coupang.com/a/bapDIc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댓글